레이크 레니어 아일랜드 (Lake Lanier Islands)

조지아지역
Author
관리자 관리자
Date
2014-10-31 16:22
Views
8969
Lake Lanier Islands
레이크-레니어 아일랜드 (Lake Lanier Islands)

미국에서 가장 키가 큰 크리스마스 트리는 미국 뉴욕의 록펠러 광장에 세워진 높이 27미터, 무게 9톤의 규모로 빛을 밝히는 전구만도 3만개가 넘는다고 한다. 록펠로 광장에 불을 밝힌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뉴욕의 겨울 형상으로 상징된다면 레이크-레이어 아일랜드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전등장식이 애틀랜타 명물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하겠다.
애틀랜타 다운타운에서 북동쪽으로 45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레이크-레니어 아일랜드는 호수를 따라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다. 1,100에이커 규모의 섬안에 낚시, 요트클럽, 캠프 야영장, 승마장, 테니스코드, 18홀의 챔피언쉽 골프코스, 216객실을 갖춘 에메랄드 포인트 리조트, 30여개 영국 스타일의 레이크하우스 를 비롯한 숙박시설과 함께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유명하다.
1956년 뷰포드 댐의 건설이 완공되었을 때 체스티와 차타후치 강의 수량을 2년 동안 흘려보내 해발1천71피트의 레이크-레니어 호수를 채웠다. 1974년 레이크-레니어는 선착장, 캠프야영장, 승마장, 오늘날 인기가 높은 비치&워터파크로 발전된 모래비치 등을 갖추고 개장하였다.

애틀랜타 지역이 성장함에 따라 부가적인 레크레이션시설의 필요성이 요구되면서 1987년 워터 슬라이드, 파도치는 수영장 등을 설비한 비치&워터파크 시설을 강화시켰다. 18홀을 갖춘 에머럴드 포인트 골프 클럽이 1988년에 세워지고, 리조트 호텔이 1989년 ‘레이크레니어 아일랜드 리조트’라는 이름으로 오픈되었다.

'매지컬 나이츠 오브 라이츠'(Magical Nights of Lights)

레이크-레니어 아일랜드의 여름철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고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차를 타고 지나가며 수백만 개의 화려한 전등 장식이 호수 전체를 에워싼 장관을 그려내고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.
총 6마일이 약간 넘는 길이에 해당하는 숲속 도로를 직접 운전하며 수백만의 작은 전구로 애니메이션 장식된 갖가지 찬란한 불빛들을 뿜어내는 '매지컬 나이츠 오브 라이츠'(Magical Nights of Lights) 는 12월31일까지 지속된다.
불빛 장식을 즐긴 후 홀리데이 빌리지에 도착해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고, 센터 앞에 마련된 장작불에 머쉬멜로를 직접 구워먹을 수도 있다. 블랙시어 침례교회(Blackshear Baptist Church)가 제공하는 성탄 장면 공연도 열린다.

말타기 체험이 가능한 승마장(Equestrian)

레이크- 레니어 아일랜드의 또 다른 재미로 말을 타고 50여분의 트레일을 돌 수 있다. 아이들에게는 포니가 제공되며 온순한 성격을 지닌 작은 말로 어린이 승마용으로 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을 잘 따르는 편이다. (승마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. (770.932.7233)

트레일 라이드-50분 동안의 트레일을 지나며 호수가 주변에 펼쳐진 경치를 구경할 수 있다.(35달러)
7세 이상 신장 48인치 이상인 어린이들은 트레일 라이드가 가능하다. 포니 라이드-2세 연령이나 80파운드 이하의 아이들을 위한 포니타기는 30분 동안 진행되며 어른이 반드시 동반해야 한다.(15달러)개인 승마 레슨교실-초보자나 중급 라이더들에게 추천되며 기본적인 그루밍, 장비사용승마기법, 말의 구조, 말타는 법 기초 등 기본적인 기술 등을 배우게 된다.(1시간 40달러, 30분:25달러)
자전거 대여-시간당 6달러, 하루이용권:15달러

홀리데이를 위한 에머렐드 포인트 호텔 페키지
한해를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‘에머럴드 포인트 호텔 페키지’는 1일 179달러(Sunday-Thursday, Friday-Saturday:$199)부터 시작되며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.
편안하고 우아한 에머럴드 호텔의 숙박 6마일 거리에 장식된 ‘매지컬 나이트 전등장식’을 둘러볼 수 있는 주차 통행 무료입장권 제공 3명의 자녀까지 무료로 탈 수 있는 포니라이더 산타와 함께하는 아침식사 (12월 2-3,9-10, 16-24일 오전9시~12시까지 ) *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를 참조 하세요.

부대시설

아름다운 호수가 한가운데 선상에서의 환상적인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의 귀가 솔깃해지는 서비스. 150여명이 승선할 수 있는 배에서 결혼식이 이루어지며 스파와 낭만적인 벽난로가 갖춰진 무드있는 레이크하우스에서 달콤한 허니문의 첫날밤을 보낼 수 있다.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예식 사전준비에서부터 꼼꼼히 살피는 프로정신으로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다. 뿐만 아니라 2만여 스퀘어피트 규모의 컨퍼런스센터 내 4천여 스퀘어피트 공간의 회의장이 두곳, 19개의 보다 작은 컨퍼런스룸이 갖춰져 있으며 가장 큰 룸은 최대 인원 350여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. (문의 678-318-2050)

찾아가는 길

I-85 북쪽방향에서 I-985 N로 빠져 출구exit 8 (Friendship Road) 을 나오면 프렌드쉽 로드(Holiday Road )가 홀리데이 로드로 되며 레이크-레니어 아일랜드 (Lake Lanier Islands )입구로 이어진다.
Total 0